기본과정 : 2, 3등 항해사, 기관사, 갑판장, 갑판수, 갑판원, 조기장, 조기수,조기원, 사주장, 사주원, 실습생, 통신장, 통신사, 그 밖의 선원
심화과정 : 선장, 기관장, 1등 항해사, 기관사, 인사 노무 담당자, 선박소유자
수강 대상자는
선원 및 선원이 되려는 사람,
선박소유자 및 선원관리 사업자의 사업장에서 선원과 관련된 노무 인사업무 담당자입니다.
교육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승선 중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것은 무관하며, 하선 후 다음 승선 전까지 다시 수강하시면 됩니다.
유효기간 만료 전에는 몇 번을 승하선하여도 재교육이 필요 없습니다.
승선 공인을 할 시에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으면 됩니다.
예시) 승선일 : 24. 7. 3 , 유효기간 만료일 : 24. 7. 31 => 승선 공인 가능
학습 시 사용한 기기의 사양, 혹은 인터넷 속도에 따라 시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영상 학습이 다 진행됐는데 진도율이 올라가지 않을 경우, 인터넷 연결 상태를 점검 부탁드립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우선 순위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모두 공통된 사항입니다.
30분 뒤에 로그인을 시도해주세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영상 학습이라 하더라도 아래의 경우에 해당될 경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접속중인 기기의 여유공간(하드용량)이 부족할 경우 느려질 수 있습니다.
특히 PC기기일 경우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2. 캐시삭제(임시인터넷파일 삭제)를 하시고, 메모리의 여유공간을 확보해주세요.
3. 인터넷 속도 혹은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점검해주세요.
휴대폰 본인 인증은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소지하신 분들만 인증 가능합니다.
즉, 회원가입시 작성하신 성명,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정보가 휴대폰 개통 시 작성한 정보와 불일치할 경우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본인명의로 개통된 휴대폰인지 우선 확인 부탁드리며, 만약 본인명의가 아닌 경우에는 별도로 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학습지원센터(070-8018-4258)
학습 기기 자체의 볼륨 버튼을 높여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후 강의수강을 완료하시고,
2. 수료증 출력 버튼을 눌러주세요
불가능합니다.
다만 로그아웃을 한 뒤에 다른 PC 혹은 모바일 기기에서의 로그인은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수강현황]을 통해 ‘수강신청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혹은 비밀번호 찾기를 하는데 어려우신 경우에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학습지원센터(070-8018-4258)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한 후,
회원정보변경 을 클릭하시면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에 접속됩니다.
저희 센터뿐만 아니라 대형 포털(=네이버, 구글) 사이트에서도 일반적으로 아이디 변경은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